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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

간편 출원 서비스

106,000 원/건
(특허청 출원료 62,000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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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이미 사용중인 상표, 특이&독창적 상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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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최적권리범위 설정 및 상표등록 전과정 고객지원
  • 특허청 의견통지시 변리사 2인 검토 (대응 불포함)
  • 동일상표 유무 체크
  • 등록비 추후 납부 (등록료: 265,000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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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사 출원 서비스

161,000 원/건
(특허청 출원료 62,000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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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현재 브랜드 론칭 전이거나 유사상표가 발견되었을 경우
  • 모든 간편출원서비스
  • 시간과 비용 낭비를 막을 수 있음
  • 변리사 직접 상표등록가능성 조사
  • 조사보고서 PDF 파일 제공 ( 샘플보기)
  • 등록비 추후 납부 (등록료: 265,000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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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스톱 통합 패키지

550,000 원/건
(특허청 출원료 & 등록료10년분 282,120원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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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0년치 등록비(265,000원) 포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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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원 시, 심사청구료
56,000원 ~ 62,000원
등록 시, 등록료
  • 5년분- 140,12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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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크인포의 보안정책
  • 비밀유지 의무 준수
    - 마크인포는 변리업을 영위하는 자로서 변리사법 제23조에 의거 비밀유지의무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.
    변리사법 제23조(도용 및 누설의 죄) 변리사이거나 변리사였던 사람이 정당한 사유 없이 업무상 알게 된 발명자, 고안자, 창작자, 특허출원인 또는 실용신안·디자인등록출원인의 발명, 고안 또는 창작의 비밀을 누설(漏泄)하거나 도용(盜用)하였을 때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.
  • 암호화
    - 마크인포의 모든 데이터는 SSL 패킷을 적용하고 ISRG(인터넷 보안 연구 그룹)에서 제공하는 Let’s Encrypt 인증서를 통해
    데이터가 암호화(2,048 서명, 128/256 bit)되어 전송됩니다.
  • 데이터 저장 및 백업
    - 마크인포의 데이터는 국제표준 정보보호인증인 ISO27001 인증, PCI DSS 레벨 1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AWS(Amazon Web Service)에 저장됩니다.
    - 모든 데이터는 매일 자동으로 백업되며, AWS 데이터 센터는 물리적인 접근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.
  • 내부 보안
    - 마크인포 내부 데이터에 접속하는 것은 엄격히 제한되며, 접속 권한은 특정 담당자에 한정됩니다.
    - 데이터에 접속 시 별도의 비밀번호가 필요하며, 해당 접근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갱신하여 엄격하게 관리합니다.
    - 회원의 요청,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그 누구도 마크인포 서버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  • 1억 배상보험 가입
    - 마크인포는 대한변리사회를 통해 변리사가 변리업을 수행하면서 제3자에게 부담하는 법률상 배상책임이 발생한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해주는 변리사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입니다.
    보험기간: 2019-01-01~2020-01-01 / 보험기간: 2019-01-01~2020-01-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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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CESS

상표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상표등록을 받기 위해 소요되는,
  • 총 기간은? 평균 10 ~ 12개월
  • 총 비용은? 건당 평균 39만원(관납료, 수수료, VAT 일체)

동일 상표 체크

상표 등록을 시도하기 전, 적어도 동일상표가 선점되어 있는지는 확인해야 합니다.

상표출원하기(특허청신청)

상표&업종(제품) 정보와 서지정보만 있으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. 마크인포 전문가가 1:1로 꼼꼼하게 점검해드립니다.

특허청 심사

약 8~10개월 후 심사결과가 발행되며 마크인포 관리 프로그램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바로 안내해 드립니다.

상표등록 완료

심사통과시 2개월간 출원공고 후 최종 등록결정이 됩니다. 5년 또는 10년치 등록료를 납부하면 최종 상표권을 갖게 됩니다.

WARNING

상표등록, 안 해서 일어나는 피해 3가지

유사 브랜드가 생겨도 제재할 수 없다

브랜드 도용으로 인한 피해경험 31.5%

제 3자에 내 브랜드를 빼앗길 수 있다.

상표권 침해로 인한 소송 사례 연간 9,420건

온라인 상 브랜드 노출이 어렵다.

오픈마켓, 검색포털, 홈쇼핑 브랜드 입점시 상표등록증 필수요구(2018년 노출규제 발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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